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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식음료업계, 프리미엄 간식으로 ‘집콕’ 아이들 겨냥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저조한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자녀에게 좋은 것만 챙겨주려는 VIB (Very Important Baby)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, 식음료업계가 프리미엄 유아 전용 간식을 내세워 ‘집콕’하는 아이들 입맛을 겨냥한다. 오가닉 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아 전용 간식 등이 대표적이다.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집콕 생활로 아이들을 위한 먹거리 수요는 증가하는 모양새다. 식품산업통계정보(aT FIS)에 따르면 국내 영유아 간편식은 2015년 680억원 규모에 불과했지만, 202..

      산업·IT2021-01-2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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